바쉬 키르 어에 대하여

바쉬키르어는 어느 나라에서 사용됩니까?

바쉬키르어는 주로 러시아에서 사용되지만 카자흐스탄,우크라이나,우즈베키스탄에는 소수의 화자가 있습니다.

바쉬키르어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바쉬키르어는 러시아 우랄 산맥에 위치한 바슈코르토스탄 공화국에서 주로 사용되는 투르크어이다. 이 언어 는 공화국 의 유일한 공식 언어 이며,인근 에 있는 우드무르트 소수민족 의 일부 사람 들 도 사용 한다. 이 언어 는 수 세기 동안 사용 되어 왔으며 오늘날 에도 사용 되고 있는 가장 오래된 투르크어 언어 중 하나 이다.
바쉬키르어에 대한 가장 오래된 기록은 16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이 기간 동안 아랍어와 페르시아어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19 세기,바쉬키르어는 이 지역의 여러 소수민족의 문자가 되었다. 그것은 또한 이 지역 전체에 퍼지는 데 도움이 된 과학적 작업에 사용되었습니다.
소련 기간 동안 바쉬키르어는 러시아의 영향으로 큰 영향을 받았다. 많은 바쉬키르어 단어들이 러시아어 단어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언어는 학교에서도 가르쳤으며,통일된 바쉬키르 알파벳을 만들려는 시도가 있었다.
소련 이후의 시대에는 바쉬키르어가 다시 사용되었고,언어를 보존하기 위한 노력이 증가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 바쉬키르어를 제 2 언어로 배우고 있으며,바슈코르토스탄 공화국 정부는 언어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바쉬키르어에 가장 많은 기여를 한 상위 5 명은 누구입니까?

1. 일다르 가브드라피코프 시인,홍보가,시나리오 작가로,그는 바쉬키르 문학과 바쉬키르어의 부흥에 중요한 인물이었다.
2. 니콜라이 갈리하노프–바쉬키르 학자이자 시인인 그는 바쉬키르어로 수십 편의 작품을 썼으며 현대 바쉬키르 과학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3. 다미르 이스마길로프는 학자,철학자,언어학자이며,바쉬키르어 사용자들 사이에서 문맹률을 높이기 위해 광범위하게 노력했으며 바쉬키르어로 많은 저서를 집필했다.
4. 아스커 아임베토프-바쉬키르 시인,작가 및 학자,그는 바쉬키르 언어와 문학의 대표적인 인물 중 한 명이었고,그 언어로 여러 주요 작품을 썼다.
5. 이렉 야키나–유명한 바쉬키르 작가이자 극작가인 그의 작품은 러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으며,그는 바쉬키르어를 독자들에게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많은 일을 해 왔습니다.

바쉬 키르 어의 구조는 어떻습니까?

바쉬키르어는 투르크어족의 키프차크어파에 속하는 결합어이다. 문법적 기능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접미사 및 특수 소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쉬키르어는 또한 모음과 모음의 풍부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음절과 부사 구조가 전체 구조를 구성합니다.

가장 올바른 방법으로 바쉬 키르 언어를 배우는 방법?

1. 바쉬키르어 알파벳과 발음을 숙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바쉬키르어를 배우기 시작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바쉬키르어로 된 몇 가지 기본 텍스트를 읽고 각 문자를 올바르게 발음하는 연습을 시작하십시오.
2. 교사 또는 코스를 찾으십시오. 언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원어민과 일대일 교육을 받는 것입니다. 가능하지 않은 경우 현지 코스 또는 오디오 및 비디오 코스를 조사하여 언어를 배우는 데 도움을줍니다.
3. 바쉬키르어로 많은 자료를 읽고 듣고 시청하십시오. 언어에 더 익숙해지면 바쉬키르어로 미디어를 읽고 듣는 연습을 계속하십시오. 바쉬키르어로 오디오 녹음,문학,영화 및 노래를 찾고 언어에 빠져보십시오.
4. 바스 키르 어 말하기 연습을하십시오. 연습 할 파트너를 찾거나 사람들이 바쉬 키르 어를 사용하는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십시오.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그것은 학습의 일부입니다!
5. 계속 배우십시오. 비록 당신이 기초에 안락하게 느끼더라도,항상 배우고 실행할 것이다 새로운 무언가가 있다. 바쉬키르어로 가능한 한 많은 자료를 계속 읽고 듣고 시청하십시오.


Yayımlandı

kategorisi

yazarı:

Etiketler:

Yorumlar

Bir yanıt yazın

E-posta adresiniz yayınlanmayacak. Gerekli alanlar * ile işaretlenmişlerd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