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바시 언어에 대해

추바시 언어는 어느 나라에서 사용됩니까?

바시어는 주로 러시아의 바시공화국,러시아의 마리 엘,타타르스탄,우드무르티아 일부 지역,카자흐스탄과 우크라이나에서 사용된다.

추바시 언어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바시어는 러시아 연방에서 약 150 만 명이 사용하는 투르크어이다. 튀르크어족의 오구르어파의 유일한 생존자이다. 이 언어는 역사적으로 주로 러시아의 볼가 지역에 위치한 현재 바시아 공화국으로 알려진 지역에서 사용되었다.
바시어의 기록된 역사는 13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가장 오래된 기록은 14 세기와 15 세기의 필사본에서 발견된다. 이 필사본 들 중 상당수 는 언어 가 시간이 지남 에 따라 크게 변화 되었다는 것 을 알려 준다. 15 세기 에,바시어 는 황금 호르다 의 이웃 타타르어 의 영향 을 많이 받았으며,구 타타르어 알파벳 으로 쓰여졌다.
18 세기 에,바시어 알파벳 은 키릴 문자 를 기초 로 한 러시아 학자 세미온 레메조프 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 새로운 알파벳은 19 세기 초에 최초의 인쇄된 바시어 책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19 세기 초반에,바시어는 러시아 제국의 공식 언어로 인정되었고,이 기간 동안 다른 여러 문학 작품이 제작되었다.
바시어는 오늘날에도 계속 사용되고 있으며,바시아 공화국의 일부 학교에서도 가르치고 있다. 또한 러시아 와 해외 에서 이 언어 를 보존 하고 홍보 하기 위한 적극적 인 노력 이 이루어지고 있다.

추바시 언어에 가장 많은 기여를 한 상위 5 명은 누구입니까?

1. 미하일 바실레비치 야코블레프-언어학자이자 바시 주립 교육대학 교수로,언어의 첫 번째 포괄적인 문법을 개발했다.
2. 야코프 코스티우코프-언어학자이자 바시 주립 교육대학 교수로,수많은 작품을 편집하고 출판함으로써 언어의 현대화에 기여했다.
3. 니콜라이 지베로프-바시어에 라틴 문자를 도입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4. 바실리 페스코프-1904 년 최초의 바시어 교과서를 만든 교육자.
5. 올레그 베소노프-현대 표준 바시어의 발전에 영향력 있는 인물로,언어의 다양한 방언을 통합하기 위해 노력했다.

추바시 언어의 구조는 어떻습니까?

바시어 는 튀르크어족 에 속한다. 그것은 결합 언어입니다.즉,단어들은 뿌리 단어에 일련의 접두어와 접두어를 추가하여 형성됩니다. 단어 순서는 일반적으로 주체-대상-행동이며,문장 내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단어 순서가 있습니다. 명사는 두 개의 성으로 나뉘며 숫자,대소문자,그리고 명확성을 나타내는 계급 기반의 접미사를 사용합니다. 동사는 문장의 주체와 일치하며,시기와 측면에 따라 결합됩니다.

가장 정확한 방법으로 추바시 언어를 배우는 방법?

1. 알파벳,발음 및 기본 문법과 같은 언어의 기초를 배우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훌륭한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uvash.org 또는 Chuvash.eu 즉,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2. 원어민 오디오 녹음 및 샘플 문장을 사용하여 대화식 단어 및 구문의 기반을 빠르게 구축하십시오. 추바시어로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고 영화 및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시청하십시오. 더 유창하고 편안하게 될 언어에 빠져.
3. 직접 또는 온라인 포럼을 통해 원어민과 함께 배운 것을 연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지역의 뉘앙스를 선택하고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당신의 어휘와 문법을 개선하기 위해 추바시에 책과 신문을 읽어보십시오. 더 당신이 읽고,더 나은 당신의 이해와 문법이 될 것입니다.
5. 마지막으로,추바시어로 쓰기,추바시어 온라인 포럼 참여 및 시험 공부와 같은 활동으로 학습을 보완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단단히 언어에 그립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Yayımlandı

kategorisi

yazarı:

Etiketler:

Yorumlar

Bir yanıt yazın

E-posta adresiniz yayınlanmayacak. Gerekli alanlar * ile işaretlenmişlerd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