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메르어 언어 정보

크메르어는 어느 나라에서 사용됩니까?

크메르어는 주로 캄보디아에서 사용된다. 베트남 과 태국 등 에서도 사용 된다.

크메르어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크메르어는 캄보디아,베트남,태국,프랑스에서 약 1 천 6 백만 명이 사용하는 오스트로아시아어 언어이다. 캄보디아의 공식 언어이며 기원후 1 세기부터 이 지역에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크메르어로 알려진 가장 오래된 문서는 기원후 7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하지만 그 언어는 그보다 훨씬 오래전부터 존재했을지도 모릅니다. 7 세기 이전 수세기 동안 크메르 제국은 인도의 산스크리트어 사용 인구가 지배했습니다. 8 세기 무렵,크메르어는 독특한 방언으로 등장하기 시작했다.
크메르어는 또한 9 세기 인도의 불교 선교사들이 남인도에서 가져온 팔리어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팔리어 와 산스크리트어 의 영향 과 그 지역 의 토착 오스트로아시아어 언어 가 결합 되어 현대 크메르어 가 탄생 하였다.
그 이후 크메르어는 점점 더 대중화 되었고 현재 캄보디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또한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아세안)의 공식 언어 중 하나이다.

크메르어에 가장 많은 기여를 한 상위 5 명은 누구입니까?

1. 프라 앙 앙(17 세기):크메르 언어의 역사에서 중요한 인물인 프라 앙 앙 은 언어를 보존하고 홍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여러 작품을 썼다. 그는 동남아시아 최초의 인쇄기를 설립하고 크메르어의 서면 버전을 도입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2. 체이 찬키리롬(19 세기 후반):체이 찬키리롬은 크메르어의 현대적 발전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그는 오늘날에도 사용되고 있는 데바나그리 문자를 기반으로 한 문자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철자와 문법을 표준화하는 데 책임이있었습니다.
3. 퉁하이(20 세기 초):퉁하이 는 크메르어 사전 을 개발 하는 데 있어서 획기적 인 일 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의 사전은 1923 년에 출판되었으며 여전히 크메르어의 참고 도구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4. 추온 나스(20 세기):바트 보툼 바데이의 수도원장인 추온 나스는 크메르어를 보존하고 홍보하는 데 기여한 공로로 존경받고 있다. 그는 크메르어로 불교 가르침을 공유한 최초의 사람들 중 한 명이었고 크메르 문화를 보존하는 데 도움을 준 것으로 종종 인정받았습니다.
5. 후이 칸툴(21 세기):오늘날 크메르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인 후이 칸툴은 교육에서 크메르어의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교수이자 언어학자입니다. 그는 여러 크메르어 교과서를 개발했으며 크메르어 권리에 대한 목소리를 높였다.

크메르어의 구조는 어떻습니까?

크메르어는 몽-크메르어 하위 계열에 속하는 오스트로아시아어 언어이다. 그것은 주체-행동-대상 단어 순서를 가진 분석 언어이며 전용 대신 후용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다양한 접두사,접미사 및 접미사를 포함하여 풍부한 접미사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의 명사 는 숫자 로 표시 되고,그 의 동사 는 사람,숫자,면,목소리,기분 으로 표시 된다. 또한 5 개의 음으로 이루어진 음 체계가 있는데,이 음들은 서로 다른 의미를 구별하기 위해 사용된다.

가장 정확한 방법으로 크메르 언어를 배우는 방법?

1. 알파벳을 배우는 것으로 시작:크메르어는 아크사르 크메르어라는 아부기다 문자를 사용하여 작성되므로 문자와 다양한 형태를 익히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파벳을 배울 수 있도록 온라인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기본 어휘 마스터:알파벳에 익숙해지면 크메르어로 기본 단어와 구문을 배우는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온라인 사전,교과서 및 앱을 사용하여 단어를 검색하고 발음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3. 수업을 들으십시오:언어를 올바르게 배우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현지 학교 또는 대학에서 크메르어 수업에 등록하십시오. 수업을 듣는 것은 당신에게 질문을하고 강사와 연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4. 원어민 듣기:정말 크메르어가 말하는 방법에 익숙해하려면 원어민을 듣고 시간을 할애하려고합니다. 당신은 크메르어 텔레비전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볼 팟 캐스트를 듣거나 언어로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쓰기 및 말하기 연습:언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면 크메르어 쓰기 및 말하기 연습을 시작하십시오. 언어로 읽기 시작 하 고 네이티브 스피커와 대화를 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자신감을 키우고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Yayımlandı

kategorisi

yazarı:

Etiketler:

Yorumlar

Bir yanıt yazın

E-posta adresiniz yayınlanmayacak. Gerekli alanlar * ile işaretlenmişlerd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