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피아멘토 언어 소개

파피아멘토 언어 는 어느 나라 에서 사용 되는가?

파피아멘토는 주로 카리브 해의 아루바 섬,보네이르 섬,쿠라 섬,네덜란드 반 섬(신트 유스타티우스 섬)에서 사용된다. 베네수엘라의 팔크스 과 주리아 지역에서도 사용된다.

파피아멘토 언어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파피아멘토 는 카리브 해 아루바 섬 에 자생 하는 아프리카 포르투갈어 크레올어 이다. 서아프리카 언어 들,포르투갈어,스페인어,네덜란드어 등 이 혼합 되어 있다. 이 언어 는 16 세기 에 금 과 노예 를 찾아 쿠라 섬 에 도착 한 포르투갈 과 스페인 의 상인 들 에 의해 처음 사용 되었다. 이 기간 동안 파피아멘토는 주로 이러한 다양한 민족들 사이에서 무역 언어로 사용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그 언어 는 지역 주민 들 의 언어 가 되었고,이전 에 그곳 에서 사용 된 토착 언어 를 대체 하였다. 이 언어 는 또한 인근 에 있는 아루바,보네이르,신트마르텐 섬 으로 퍼져 나갔다. 오늘날 파피아멘토는 아루바,보네이르,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쿠라

파피아멘토어에 가장 많은 기여를 한 상위 5 명은 누구입니까?

1. 헨드릭 키프
2. 피터 드
3. 헨드릭 드 콕
4. 울리히 드 미란다
5. 레이마르 베리스 베사릴

파피아멘토 언어의 구조는 어떻습니까?

파피아멘토는 포르투갈어,네덜란드어,서아프리카어뿐만 아니라 스페인어,아라와크어,영어의 요소로 구성된 크레올어이다. 파피아멘토의 문법은 매우 간단하고 직설적이며,불규칙성이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문장에서 단어의 기능을 나타내는 접두사(접두사 및 접미사)를 사용하는 매우 응집적인 언어입니다. 파피아멘토 에는 고정 된 단어 순서 가 없으며,단어 들 은 여러 가지 의미 를 표현 하기 위해 배열 될 수 있다. 이 언어는 또한 카리브해 문화와 독특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종종 문화적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장 정확한 방법으로 파피아멘토 언어를 배우는 방법?

1. 자신을 몰입. 어떤 언어를 배울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그것에 자신을 몰입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파피아멘토를 배우는 경우,당신이 그들과 함께 연습 할 수 있도록 그것을 말하는 다른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파피아멘토 말하기 그룹,수업 또는 클럽을 찾으십시오.
2. 듣고 반복하십시오. 파피아멘토 원어민의 말을 듣고 그들이 말하는 것을 반복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온라인에는 파피아멘토 원어민이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3. 읽기 및 쓰기. 파피아멘토 책과 신문을 읽을 시간을 가지십시오. 가능한 경우 파피아멘토 단어와 해당 그림이 있는 어린이 쓰기 책을 찾으십시오. 또한,당신이 네이티브 파피아멘토 스피커에서 듣고 단어와 구문을 기록합니다.
4.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파피아멘토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온라인 도구와 자료가 있습니다. 문법 연습,대화,발음 팁 및 기타 활동이있는 코스,웹 사이트 또는 앱을 찾으십시오.
5. 말하기 연습. 일단 당신이 언어에 익숙해지면,그것을 말하는 연습을하십시오. 더 당신이 연습,더 편안하게 당신은 파피아멘토 말하기 될 것입니다. 원어민과 이야기하고,자신이 말하는 것을 녹음하고,대화를 연습하십시오.


Yayımlandı

kategorisi

yazarı:

Etiketler:

Yorumlar

Bir yanıt yazın

E-posta adresiniz yayınlanmayacak. Gerekli alanlar * ile işaretlenmişlerdir